재미로 사는 펀슈머…이제는 크기·소리로 승부한다

" '펀슈머 마케팅'은 장수 브랜드들이 젊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려 요즘 자주 활용합니다. 하지만, 재미만 좇는 마케팅은 자칫 '독이 든 성배'가 될 수 있습니다. ▶ 인터뷰(☎) : 한다혜 / 서울대 소비트렌드...

퀴즈란?
재미로 사는 펀슈머…이제는 크기·소리로 승부한다
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로, 랜덤하게 상금 일부를 캐시로 받을 수 있습니다.

퀴즈상금
- 정답을 맞히면 랜덤하게 상금 일부가 캐시로 지급됩니다.
-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더 이상 캐시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주의사항
다음과 같은 경우 당첨금 지급이 거부되거나,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☆ 동일 퀴즈에 정답을 여러 번 입력한 경우.
☆ 부정한 방법으로 당첨금을 중복 수령하거나 악용한 경우.
☆ 각 퀴즈는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. 문제 변경과 상관없이 이미 참여한 퀴즈는 다시 참여할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