니즈 파악 좋았지만 한 방 부족한 롯데웰푸드 새광고

사진 롯데웰푸드 유튜브 캡처 ⓒAP신문(AP뉴스) 당 제로가 트렌드요즘, 제품의 USP(Unique Selling Point)를 잘 부각한 광고다. '내 디저트가 제로라면?'이라는, 소비자들의 니즈를 잘 짚은 카피로 인트로를 열었다. 비비드한...

퀴즈란?
니즈 파악 좋았지만 한 방 부족한 롯데웰푸드 새광고
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로, 랜덤하게 상금 일부를 캐시로 받을 수 있습니다.

퀴즈상금
- 정답을 맞히면 랜덤하게 상금 일부가 캐시로 지급됩니다.
-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더 이상 캐시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주의사항
아래의 경우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,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☆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.
☆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.
☆ 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. 참여했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는 다시 참여할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