축구협회도 못 말린 김민재…호주전 끝나고 무슨 일이? [잇슈 키워드] / KBS  2024.02.05.

다음 키워드는 '김민재'입니다.

카타르 아시안컵 소식입니다.

우리 대표팀이 호주를 2대 1로 꺾고 4강에 올랐는데, 훈훈한 뒷얘기가 전해졌습니다.

화면으로 만나 보시죠.

수비수 김민재 선수입니다.

무언가를 하느라 분주한 모습인데요.

호주전에서 김 선수는 불법 약물 검사를 받았습니다.

그런데 검사를 마치고 곧바로 떠나지 않고, 이렇게 검사실에 남은 쓰레기를 치웠습니다.

수건과 물병 등 호주 선수들이 두고 간 것들까지 전부 청소했습니다.

협회 관계자들이 "청소해 주는 분들이 있다"며 김 선수를 말렸지만, 소용없었다는데요.

"한국 사람들이 먹고 치우지도 않고 갔다고 할 수 있지 않냐" "외국 나와서 그런 소리 들을 필요 없다"며 짜증 한 번 내지 않고 뒷정리를 했다고 합니다.

누리꾼들은 김민재 선수를 향해 실력뿐 아니라 인성도 '월드 클래스'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.

▣ KBS 기사 원문보기 : http://news.kbs.co.kr/news/view.do?ncd=7882839

▣ 제보 하기
◇ 카카오톡 : 'KBS제보' 검색
◇ 전화 : 02-781-1234
◇ 홈페이지 : https://goo.gl/4bWbkG
◇ 이메일 : kbs1234@kbs.co.kr

#김민재 #축구협회 #아시안컵

퀴즈란?
축구협회도 못 말린 김민재…호주전 끝나고 무슨 일이? [잇슈 키워드] / KBS 2024.02.05.
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퀴즈상금
- 정답을 맞히면 랜덤하게 상금 일부가 캐시로 지급됩니다.
-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더 이상 캐시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주의사항
아래의 경우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,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☆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.
☆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.
☆ 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. 참여했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는 다시 참여할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