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 이 영상은 2014년 11월 1일 방영된 [소중한 나눔 이야기 - 아빠 춘섭 씨의 눈물] 입니다.
■ 무너질 수 없다
5개월 전 남편이 뇌종양 판정을 받고 병원 신세를 지게 되면서 가정 경제와 육아 그리고 집안일까지 모두 도맡아 지쳐가는 경민 씨를 더 힘들게 하는 것은 남편의 죽음을 준비해야 하는 현실이다. 14살 은정과 11살 민정, 두 딸과 네 식구가 넉넉하지 않았지만 함께 의지하며 살았던 완전한 가정을 다시 찾을 수 있을지 걱정스럽고 두려운 엄마 경민 씨. 아이들 때문에 본격적인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 부품 조립을 부업으로 하는 엄마를 돕는 14살 은정이의 능숙한 손놀림, 아빠의 병으로 엉망이 돼 버린 가정환경에 스트레스를 받아 감정이 폭발한 11살 민정이의 심리 상태. 가슴으로 우는 날이 많지만, 아빠와 두 딸을 지키기 위해 오늘도 무너질 수 없다.
#가족 #가장 #뇌종양
✔ 다큐는 KBS | KBS다큐 공식 채널
퀴즈란?
남편의 죽음을 준비해야 하는 현실.. 가슴으로 우는 날이 많지만, 가족을 위해 오늘도 무너질 수 없다 (KBS 20141101 방송)
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로, 랜덤하게 상금 일부를 캐시로 받을 수 있습니다.
퀴즈상금
- 정답을 맞히면 랜덤하게 상금 일부가 캐시로 지급됩니다.
-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더 이상 캐시를 받을 수 없습니다.
주의사항
아래의 경우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,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☆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.
☆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.
☆ 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. 참여했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는 다시 참여할 수 없습니다.